티스토리 뷰

​어제는 대한민국 대 스웨덴
월드컵 경기가 있던 날이었죠!?

축알못 이지만 ㅠㅠ 어제의 경기에서
심판은 조금 아쉽기는 하더라고요
전 어제 축구를 보기 위해서
휘경동 맛집,
휘경동 치킨 맛집 또바기 치킨에 다녀왔어요!
일단 이 집 강추👍👍


지난번에 지나가는데 동네 치킨집에 사람들이
줄을 서있더라고요!!
언젠간 꼭 오리라 마음먹고 축구가 시작하기
한시간 전에 갔어요!​


또바기는 일요일 하루는 닫는 군요!!!
다음에 실수로 일요일에 안와야겠어요 ㅋㅋ​


가게는 정말 단순한 구조예요!
가게가 큰 것도 아니고..
그런데 손님은 정말 항상 꽉꽉 차있더라고요!
어제도 축구 시작과 동시에
정말 많은 손님들이 몰려왔어요​


처음에 이 옷보고 기겁 ㅋㅋㅋㅋ
이거 입고 뛰는 줄 알고
저 옷 또한 전술인가 상당히 오랜 시간
생각했어요 ㅋㅋㅋ
보는 제가 정신없어서​


어제 출전했던 선수 명단이 나오네요!!
너무 고생하셨습니다!!
결과에 상관없이 월드컵 출전도
대단한 일이죠!​


출전 선수가 나옴과 동시에 저에게도
메뉴판이 드디어...
나왔습니다 ㅋㅋㅋ
기다린지 30분만에 메뉴판을 받고
바로 1인1닭
또바기 반 양념 반
또바기 반 간장 반
주문을 했습니다!​


뻥튀기 먹으면서 계속 축구를 보다가
치느님의 필요성에 허덕이고 있던 그때​


치느님이 오셨습니다👍👍🙏🏻
사실 어제는 ㅠㅠ 축구 보느라
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촬영을 잘못했지만
개인적으로 먹어본 휘경동 치킨 맛집
휘경동 맛집 또바기 치킨의
치느님은....
크으... 맛납니다
그런데 저한테는 간장은 조금 짠 감이 있었고
양념과 후라이드는 넘나 맛났습니다!!
후라이드>양념>간장


그렇게 치느님과 함께
어제 하루도 마무리 했습니다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트위터 공유하기
  • 트위터 공유하기
  • 트위터 공유하기
댓글